‘다음 소희는 수많은 숫자를 통해 그런 현실을 차갑게 전달하며.
● 열에너지 내부 역량 강화 나선 현대차·기아 크게보기현대차·기아는 앞서 2019년 남양연구소에 열에너지통합개발실을 꾸린 데 이어 2021년 열에너지시스템 리서치랩을 만들어 내부 역량 강화에 나섰다.주행거리 보존 핵심기술… 현대차 히트펌프 영하 20도서 작동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현대자동차·기아 남양연구소의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에서 안광원 열에너지차량시험2팀 팀장과 임태웅 책임연구원.
얼마나 낮은 온도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지가 기술력의 척도로 꼽힌다.가장 주력하는 분야 중 하나가 히트펌프다.김재연 열에너지시스템 리서치랩 연구위원.
이 시기 연평균 성장률은 24%에 달한다.정영호 열에너지통합개발실장 상무(왼쪽부터)가 열관리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모터와 배터리 등 전기차 부품에서 나오는 폐열(廢熱)을 난방에 활용하는 ‘히트펌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이 실험의 주된 목적 중 하나다.
화성=김재형 기자 monami@donga.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
2021년 귀국해 프로야구 SSG에서 성공적인 은퇴 수순을 밟는 듯했다.기단부터 한 단씩 쌓아 올린 공든 탑이다.
the greatest of all time) 축구선수는 누구지?주관적인 질문이고.역사상 가장 위대한 올림픽 출전 선수는 누구지?이 질문도 주관적이고.